안드로이드 파일 저장 예제

오늘 우리는 안드로이드 내부 스토리지로 볼 것이다. Android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몇 가지 구조화 된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Android 4.4(API 수준 19)로 시작, getExternalFilesDir()를 사용하여 액세스한 앱의 개인 외부 저장소 디렉토리에서 파일을 읽거나 쓰는 경우 READ_EXTERNAL_STORAGE 또는 WRITE_EXTERNAL_STORAGE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앱이 Android 4.3(API 수준 18) 이하를 지원하고 개인 외부 저장소 디렉토리에만 액세스하려면 maxSdkVersion 특성을 추가하여 Android의 하위 버전에서만 권한을 요청해야 한다고 선언해야 합니다. 저장소는 액세스 제한이 필요하지 않은 파일과 다른 앱과 공유하거나 사용자가 컴퓨터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는 파일에 가장 적합한 장소입니다. 여기서는 데이터가 내부 저장소에 성공적으로 기록되고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을 때 데이터가 EditText 자체에 표시되면 알림이 표시됩니다. 주의: 사용자가 저장 장치로 사용하기 위해 컴퓨터에 외부 저장소를 탑재할 수 있으므로 외부 저장소의 파일에 항상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앱의 기능에 중요한 파일을 저장해야 하는 경우 대신 내부 저장소에 저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파일에서 한 번에 한 문자를 읽은 다음 인쇄하는 read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해당 구문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외부 저장소에 있는 파일의 일부 유형을 제외하고, 이러한 모든 옵션은 앱 개인 데이터를 위한 것입니다.이 모든 옵션은 다른 앱에서 자연스럽게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다른 앱과 파일을 공유하려면 FileProvider API를 사용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일 공유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외부 저장소 디렉터리와 달리 앱은 이러한 메서드에서 반환되는 내부 디렉터리에서 읽고 쓸 수 있는 시스템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재고 Android 6.x (마 시 멜로) 또는 최신 장치를 사용 하는 경우, 내장 된 파일 관리자가 있다… 그것은 단지 설정에 숨겨져 있습니다. 설정으로 이동 > 저장소 > 기타 및 내부 저장소에 있는 모든 파일 및 폴더의 전체 목록을 확인 합니다. (이 파일 관리자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려면 마 시 멜로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은 홈 화면에 아이콘으로 추가 됩니다.) 솔리드 탐색기는 Play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있는 파일 관리자 중 하나이며, 클라우드 계정 액세스 및 가로 모드에서 두 개의 솔리드 창을 나란히 실행할 수있는 기능 (모든 장치에서!)과 같은 강력한 기능으로 가득합니다.

또한 지원되며 새로운 기능으로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고체는 2 주 동안 시도 무료, 하지만 그 후 기침 해야 합니다 $1.99 그것을 계속 사용 하 여. 그것은 비용 가치가 있다. 외부 저장소에 쓸 수 있는 권한을 요청했습니까? 관련 : 안드로이드 USB 연결 설명 : MTP, PTP, 및 USB 질량 저장 안드로이드 장치 모니터를 사용하여 어떤 문제를 충족하는 경우, 안드로이드 장치 모니터는 데이터 폴더 해결 방법을 열 수 없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