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객체지향 예제

상속은 클래스에 다른 클래스의 속성이 포함될 때 코드 재사용성을 허용하는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능입니다. 손, 다리, 눈, 입 등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걷기, 말하기, 먹고, 보는 것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있는 클래스인 인간됨을 고려하십시오. 다형성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입니다. 런타임 중에 기본 클래스 참조를 통해 파생 클래스의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다형성에서는 동일한 이름과 다른 매개 변수를 동일한 클래스 또는 메서드에서 다른 클래스에서 동일한 이름과 동일한 매개 변수를 가진 메서드를 선언합니다. 개체는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시스템의 런타임 엔터티입니다. 개체는 새 키워드를 사용하여 힙의 클래스에 대한 메모리를 할당하고 개체를 인스턴스라고 하며 시작 주소는 스택 메모리의 개체에 저장됩니다. 비디오: C#을 사용하는 광범위한 OOP(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에는 절차 적 프로그래밍, 함수형 프로그래밍 및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라는 세 가지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이 있습니다. C#은 절차 및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모두 지원합니다.

클래스 기반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에서 “object”는 개체가 변수, 함수 및 데이터 구조의 조합일 수 있는 클래스의 특정 인스턴스를 나타냅니다. OOP 개념을 잘 이해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할 때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하는 방법과 사용해야 하는 언어를 사용합니다. 상속은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능입니다. 클래스가 상속이라고 하는 다른 클래스의 속성을 포함하는 경우 코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C#은 캡슐화, 상속 및 다형성을 포함한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완전히 지원합니다. C#은 Anders Hejlsberg가 이끄는 .NET 이니셔티브 내에서 Microsoft에서 개발한 간단하고 현대적이며 범용적인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은 Microsoft에서 개발하고 유럽 컴퓨터 제조업체 협회(ECMA) 및 국제 표준 기구(ISO)의 승인을 받은 현대적이고 범용적인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