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예제 데이터

Excel 피벗 테이블은 선거 데이터를 흥미롭게 만들지 는 않지만 분석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테이블이 없으면 필터링, 정렬 및 소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필드를 선택 해제하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쉽게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의 튜토리얼 스프레드시트를 다운로드하고 데이터를 가지고 플레이하십시오. 선거 데이터를 조작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슈퍼스토어 Excel 파일 10.4 – 11/28/2017 버전 배송, 예를 들어, 나는 다음과 같은 데이터 필드를 포함하는 4000 가상의 사람들의 샘플 스프레드 시트를 업로드했습니다 : 당신은 단순히 표시 필드를 확인하고 Excel이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동안 피벗 테이블, 나는 “드래그 앤 드롭”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열과 행에서 데이터를 시각화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선거구 값과 같은 숫자로 보일 수 있는 필드가 있다면 더 쉬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샘플 데이터의 “최악의 시나리오”금액으로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여 실제 환경에서의 성능을 정확하게 파악하십시오. 피벗 테이블을 스프레드시트의 사용자가 만든 요약 테이블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볼 필드와 정보를 표시하는 방법을 정의하여 테이블을 만듭니다. 필드 선택에 따라 Excel에서 데이터를 구성하여 데이터의 다른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피벗 테이블을 작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Excel에는 필드 유형을 알고 있으며 확인란을 선택하면 올바른 행이나 열에 배치하려고 하는 논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거구 수와 같은 숫자 데이터는 열의 오른쪽에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티와 같은 텍스트 데이터는 행에 표시됩니다. 이 자습서의 맨 아래에 있는 샘플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Excel 피벗 테이블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하는 방식으로 동일한 데이터를 구성하고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소스 스프레드시트에 먼저 필드를 추가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계산된 필드로 만들지 않는 한 데이터를 이동하면 항목이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표에서 데이터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또는 Excel 파일에서 샘플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려면 이 링크를 클릭합니다: Excel 샘플 데이터 통합 문서 피벗 테이블을 사용하여 피벗 테이블 목록에서 더 많은 필드를 선택하여 정보를 계속 분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권자 연령그룹별로 동일한 데이터와 세그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데이터 필드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이동” 메뉴를 선택하여 데이터를 이동하거나 “피벗”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열을 행으로 이동하거나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