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2급 실기 예제

유치원-8학년부터 활동하는 예술 커리큘럼은 한 반이나 학교 전체에 예술을 가르치고자 하는 경우, 저희가 다루고 있습니다. 예 : 활 부문 표시로 사용되는 스트립 / 스티커 1) 우리는 문자열을 전체적으로 진동하게하고 가능한 한 빨리 가서 진동을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전체 문자열의 진동을 시작하기 위해 특정 최소 압력, 최소 활 속도 및 다리에서 충분한 거리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궁수는 활을 들어 올리고 현을 그리며 수직 대 약간 구부러지된 활 위치에 대해 다양한 정렬을 합니다. 이것은 종종 굴곡과 장궁의 저격수를위한 하나의 유체 모션입니다, 이는 궁수에서 궁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향이있다. 컴파운드 슈터는 종종 무승부 가중치가 최대인 마지막 인치 반 정도에서 단점이 있는 동안 약간의 바보를 경험한 후 편안한 안정된 풀 드로우 포지션으로 휴식을 취합니다. 궁수는 끈을 얼굴쪽으로 끌어당기고 고정된 앵커 포인트에서 가볍게 쉬어야 합니다. 이 지점은 샷에서 샷까지 일관되며 선호하는 촬영 스타일에 따라 일반적으로 입의 구석, 턱, 뺨 또는 귀에 있습니다. 궁수는 활 팔을 바깥쪽으로, 대상을 향해 잡는다. 이 팔의 팔꿈치는 안쪽 팔꿈치가 지면에 수직이 되도록 회전해야 하지만, 하이퍼 확장 팔꿈치를 가진 궁수는 한국의 궁수 장용호가 예시한 것처럼 안쪽 팔꿈치를 지면쪽으로 각도를 조정하는 경향이 있다.

이렇게 하면 팔뚝이 현의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나는 여기에 우리가 피아노의 다리 에 가까운 재생해야 몇 가지 전형적인 예를 언급 : 바이올린 : 바흐 d 마이너 더블 협주곡의 시작. 첼로의 시작은 `더 스완`, 라흐마니노프의 `보컬리스`, 그리고 하이든의 첼로 협주곡 C장조의 느린 움직임. 우리는 소리가 분명 다리에 너무 느리고 너무 가까이 재생해야합니다 – 우리가 다리에 너무 가까이 오면, 소리가 끊어 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다리에 충분히 가까이 있지 않으면 소리가 떨리고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필요한 것보다 다리에 조금 더 가깝게 연주하기 위해 항상 약간의 활을 남기고 있다는 느낌을 가져야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해석의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하고 활의 길이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21 번째 고조파는 모든 서양 비늘에 없는 첫 번째 분기 톤 발생 (그것은 지중해 스웨덴에서 민속 음악에서 발생; 거기 와 그것에 대 한 표기는). 스피카토 활은 현과의 마찰에 의존하여 바운스에 의존합니다. 예외로이 기술은 모든 머리카락이 끈에 닿는 활 기울기를 가지고 놀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정상적인 기울기를 포기합니다.

하지만 더 비싼 장비는 당신에 게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이를 구별할 수 없거나 특별한 종류의 만족감을 얻지 못하면 여분의 돈을 지출하는 데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완전히 이해될 때 사운드 생산 과정을 완전히 이해하고 느낄 수 있는 현의 특성에 기초한 하나의 근본적인 과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