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APK를 만들고 플레이 콘솔에서 베타 프로덕션에 업로드 우선, 나는 예제와 응용 프로그램의 워크 플로우를 이해하려고 매우 나쁜 시간을 했다. 나는 간단한 예제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지만 코드를 작은 조각으로 분리하는 것이 훨씬 어려서 아무 것도 깨는지 알지 못한다. 내가 가진 것과 내가 그것을 작동하도록 예에서 변경 한 것을 말할 것이다. 중요: 관리되는 인앱 제품은 소모품이지만 구독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안 권장 사항: 소모품 인앱 구매의 이점을 사용자에게 프로비전하기 전에 소비 요청을 보내야 합니다. 항목을 프로비전하기 전에 Google Play에서 성공적인 소비 응답을 받았는지 확인합니다. http://www.techotopia.com/index.php/Integrating_Google_Play_In-app_Billing_into_an_Android_Application_%E2%80%93_A_Tutorial 마지막으로, 구매를 소비 하려는 경우, 다시 구입에 대 한 사용할 수 있도록, 그렇게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가상 자동차에 대한 가스를 구입하고 다 떨어졌는지 가전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제품을 다시 구입해야 하며 이전 예제에서 계속하면 응답 코드, 구매 데이터 및 응답 의도에서 서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문에 대한 구매 데이터는 응답 의도에서 INAPP_PURCHASE_DATA 키에 매핑되는 JSON 형식의 문자열입니다. 제거할 구매를 식별하는 문자열 값입니다.
purchaseToken성공적인 구매 요청에 따라 구글 플레이 서비스에 의해 INAPP_PURCHASE_DATA 문자열에 반환 된 데이터의 일부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토큰 변수에서 purchaseToken으로 식별된 제품의 소비를 기록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Google Play에 연결되면 인앱 제품에 대한 구매 요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는 사용자가 결제 수단을 입력할 수 있는 체크아웃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 거래를 직접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