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맵핵 다운로드

부정 행위는 거의 “해킹”을 찾기 위해 검색 엔진에 올바른 단어를 입력 관리 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기꺼이 그들에 게 “해킹”을 보낼 기꺼이 누구에 게 돈을 줄 것 이다. 그들은 행복 하 게 “해킹”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하기 위해 방화벽과 바이러스 백신을 해제 합니다. 그들은 “해킹”을 사용 하는 동안 내부를 종료 하 고 따뜻하고 퍼지 됩니다. 그리고 금지. 지도 해킹, 스크립트 (봇) 나 착취와 같은 스타크래프트 2 요령을 찾고 있다면 사다리를 더 빨리 오르거나 우위를 확보 하려면 시작 하는 데 적합 한 장소를 찾았습니다. Hackerbot.net는 SC2 같은 다른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많은에서 치 터에 대 한 교육 웹 사이트 및 커뮤니티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서로를 교육 하 고 새로운 부정 행위 방법을 찾고 다른 사람을 돕는 데 사용 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속임수를 사용 하 여 새로운 선수를 돕고 싶어, 이것은 우리의 신조. 당신은 SC2 해킹을 구입 하고자 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높은 품질의 소프트웨어를 판매 하는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찾기 위해 우리의 리뷰와 합법적 인 공급자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여기 무료 스타크래프트 2 속임수를 다운로드 하거나 우리의 회원 들과 자신의 소프트웨어와 방법을 공유 하는 경우, 당신은 가입, 우리의 포럼에 머리를 시작 하는 환영 합니다. SC2 지도 해킹 (전쟁의 안개) 이제 먼저이 종류의 해킹이 상당히 압도 하 고 불공평 하다 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게임의 경쟁 성격을 다치게 하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사다리에서 이것을 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교육 웹 사이트 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스타크래프트 2 속임수의 아이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이것은 MOBA이 아니며 항상 꽤 큰 지도에 단위의 전체 무리가 있기 때문에, 최종 사용자 PC에 지도를 렌더링 하지 않고 공정한 방법으로이 게임을 실행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하고있다. -이것은 단순히 전쟁의 안개를 “제거” 하 고 3D 및 미니 맵에 모든 상대 유닛을 표시 하는 부정에 대 한 허용 했다. 이제 스타크래프트 2와 같은 전략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치트의 과다 한 것이 분명 합니다. 작업 지도 해킹은 상대의 기지, 그의 확장, 단위 및 단위 구성을 볼 뿐만 아니라, 본질적으로 게임에서 전략적 요소를 소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상대의 전략에 대응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당신은 항상 그 또는 그녀의 앞에 10 단계입니다. 이제 지도 해킹은 오랜 시간 동안 가능 하 게 되었지만, 우리는 블리자드가 어떤 시점에서 조치를 취할 것을 기대 하 고 클라이언트 측에서 모든 상대 위치의 렌더링을 중지 합니다. 이 달성 될 것 이다 또는 그것이 가능 할 때 우리가 모르는 무언가 이다, 하지만 우리는 패치를 사기의이 종류를 기대 한다, 그것은 단순히 게임을 깨는 악용의 너무 많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MOBAs는 비슷한 문제에 직면 했 고 엄청난 성능 저하 나 지연 없이이를 해결할 수 있었고, 스타크래프트에도 똑같은 일이 일어날 것 이라고 확신 합니다. 분명히, 지도 해킹은 당신에 게 모든 승리를 보장 하지 않습니다: 상대가 당신이 보다 거 대 한에 단순히 훨씬 더 나은 경우, 그 또는 그녀가 여전히 아무리 당신이 얼마나 많은 정보를 땅에 당신을 발 구르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해커-cheates를 만드는 것 들. 그들은 바보에서 돈을가지고. 부정-바보. 스타크래프트 2 드롭 (연결 끊기) 해커는 완전히 게임에서 당신을 분리 할 수 있는 해킹에 대 한 소문이 많이 있습니다, 쉽게 이길 수 있는 부정 행위 상대를 허용. 이러한 주장을 많이 하는 동안 아마 그들의 나쁜 인터넷 연결에 게임을 잃어버린 짠 선수에서, 여전히 일부 합법적인 경우. 이론적으로 해킹은 거의 모든 온라인 게임에서 가능 하다, 스타크래프트를 포함 하 여 2. 이제 모든 게임에 대해 작동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상대 플레이어 PC에 데이터를 전송 하 고 그들을 분리 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을 압도 할 수 있는 타사 서비스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소프트웨어는 스카이프, MSN 메신저 또는 ICQ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모르는 사람들을 추가 하지 않는 경쟁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열려있는 소프트웨어의이 종류를가지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