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방송하기 예제

저는 코드 클럽 자원봉사자이며, 세 번째 코드 클럽 프로젝트(불꽃놀이)를 시작하기 전에 클럽이 스크래치에서 방송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간단한 데모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세션의 시작 부분에 그것을 통해 이야기하고, 가능한 한 간단하게 유지, 클럽 회원들은 모두 주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그것을 만들기에 이동했다. 스토리 혼란에서 브로드캐스팅 -> 또는 다음 프로젝트로 이동합니다. 모든 브로드캐스트 블록은 이벤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1.4 이전, 그들은 컨트롤 팔레트에 있었다. 교사, 코드 클럽 자원 봉사자 및 스크래치 학생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각적 프로그래밍 환경이 있지만 사용할 환경은 스크래치라고 합니다. 첫 번째 작업은 스크래치 웹 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어 작성하는 프로그램을 나중에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금 그렇게 가자! 이렇게 하면 처리기가 단일 프레임이 되므로 Scratch는 스크립트를 의사 임의 순서로 원자적으로 스레드합니다(실행 순서 참조). 따라서, 각 스프라이트는 MyID의 고유한 임의 값을 수신한다.

숀 맥마누스, 쉬운 단계와 쉬운 단계에서 멋진 스크래치 프로젝트에서 스크래치 프로그래밍의 저자, 스크래치에서 방송을 시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더 찾기 10 블록 스크래치 데모 여기에. 내 스크래치 책과 더 많은 보너스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쉬운 단계의 스크래치 프로그래밍과 쉬운 단계의 멋진 스크래치 프로젝트를 방문하십시오. 일부 스크래치 확장은 브로드캐스트의 특별한 용도를 제공합니다. 스크래치 1.4에서` 브로드캐스트` 블록을 사용하여 브로드캐스트의 실행 순서는 모든 플랫폼에서 마지막으로 드래그한 스프라이트에 의해 결정됩니다. 스프라이트에 동일한 브로드캐스트 트리거가 있는 두 개의 스크립트가 있는 경우 마지막으로 드래그한 스크립트는 스크래치 1.4에서 먼저 실행되지만 마지막 온라인은 실행됩니다. 코스 및 스크래치 환경에 대한 소개. 스크래치에 사용되는 좌표평면과 기본 이동 블록을 설명합니다. 브로드캐스트 블록을 사용하여 프로그램 흐름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메시지를 보내는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스크래치는 카르테시안 평면(수학 수업에서 배운 xy 그리드 시스템)을 사용하며, 아래와 같이 원점이 스테이지 중앙에 직접 있습니다. 어. 이를 통해 프로젝트 간에 뛰어난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블록은 전체 스크래치 프로그램 전체에 브로드캐스트를 전송하는 이벤트 블록 및 스택 블록입니다.

지정된 브로드캐스트로 설정된 When I Receive() 블록과 함께 모자를 쓴 스프라이트의 모든 스크립트가 활성화됩니다. 이 브로드캐스트 블록을 사용하면 스크립트가 브로드캐스트() 및 대기 블록과 달리 스크립트에서 대기 하지 않고 브로드캐스트를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