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내 정보 다운로드

페이스 북의 얼굴 인식 기능을 거부 하려는 경우, 여기 그것을 하는 방법. 광고 목적으로 사용 하는 Facebook의 개인 정보 목록 (사진: 스크린샷) 계정을 삭제할 준비를 하 고 있다면, 저희 블로그를 읽어보세요: 내 페이스북 계정을 삭제 하 고 있습니다: 여기에 왜 그리고 어떻게 내가 그것을 한 모든 페이 스 북 사용자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계정 설정을 통해 데이터를 다운로드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하는 페이스 북의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 여 수 없습니다. 대신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데스크톱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해야 합니다. 페이스 북 소유 플랫폼에서 내 정보 (예: 인 스 타 그램 및 WhatsApp) 페이스 북과 공유? 페이스 북은 당신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Facebook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 여 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한편, 귀하는 귀하의 종교 및 정치적 설득에 대 한 정보를 포함 하 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 하 고 있는 광고주를 파악 하기 위해 파일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П а н и е. Вы в а можете посмотреть Быстрые настройки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чтобы узнать, к а к контролировать с в о данные и настройки 페이스 북으로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Вы проверить действия можно использовать инструмент에 페이스 북 и л и а к о к а у а в а к о н а е н а н а е м н а е д н а. 페이스 북은 아 르 스 테크 니 카에 응답 “사실 확인” 블로그 게시물 그것은 그들의 허락 없이 사람 으로부터 통화 및 SMS 역사를 수집 하는 것을 거부 합니다.

“당신은 안 드 로이드에 메신저 나 페이스 북 라이트에 가입 하거나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메신저에 로그인 할 때, 당신은 지속적으로 연락처 뿐만 아니라 통화 및 텍스트 역사를 업로드 할 수 있는 옵션이 주어 집니다,” 게시물은 말한다. 사용자는 언제 든 지이 권한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은 제 3 자에 게 그 정보를 판매 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데이터는 페이스 북이 친구를 추천 하는 데 도움이 알고리즘에 사용 됩니다. 계정에 대 한 Facebook 설정 (비활성화 링크 바로 아래)에서 모든 Facebook 데이터의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파일은 오 싹 한 모닝콜이 될 수 있습니다: 뉴스 피드를 검색 하는 모든 년, 페이스 북에서 셀 카, 약혼 및 생일 소원은 당신에 대해 꽤 많은 것을 가르쳐 왔다. 사용자는 Facebook이 광고를 타게 팅 하는 것이 매우 좋은 이유 중 일부입니다. 그들에 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하 고 있습니다. 최근 실험을 하기 전에는 Facebook이 내 모든 데이터를 유지 하는 것에 대해 전혀 생각 하지 않았습니다. 명확 하 게, 그것은 내 게시물과 사진을 유지 해야, 그리고 그것은 보여줄 것 이다 어떤 광고를 결정 하는 몇 가지 기술을 사용 하 여 알고. 다운로드 및 내 페이스 북 아카이브를 통해 페이징 진짜 눈 오프너 했다. 나는 진짜 놀라움으로 달렸다, 일부 긍정적 인, 일부 부정적인, 일부는 그냥 … 놀라운.

사진 탭에는 사이트에 업로드 한 모든 사진 및 각 사진이 업로드 된 IP 주소와 같은 관련 메타 데이터가 포함 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Facebook이 유지 하는 얼굴 인식 데이터에 대 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클릭 하면, 당신은 당신의 얼굴을 인식 하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훈련 하는 데 사용 되는 사진의 수가 될 수 있는 예 수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예제 개수는 214입니다. 페이스 북은이 그림은 “당신이 태그 된 사진의 비교를 기반으로 고유 번호를 말한다. 이 데이터를 사용 하 여 다른 사용자가 사진에 태그를 지정 하도록 돕습니다. ” 다음은 두 개의 아이 패드와 두 개의 아이폰에 대 한 항목을 포함 하 여 인식 된 기계의 목록입니다. 어떤 것 들? 나는 몇 가지를 했다. 날짜/시간 스탬프는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4 월 31 일 (태평양 표준시) 오후 4:00에 1969.

그 날짜는 가능성이 보인다. 마지막 수정 날짜는 2014 보다 최신인 것이 아니며, 항목에는 IP 주소를 벗어나는 식별 장치 정보가 포함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