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컴파일러 다운로드

다른 컴파일러 관련 환경 변수 (예: $CC, $LDFLAGS 등)는 컴파일 즐거움을 망칠 수 있으므로 삭제 하거나 비활성화 해야 합니다. 이 위대한 프로젝트를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은 mingw lapack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 하 고 MinGW 아래에 CVM 라이브러리를 성공적으로 구축 했습니다. 좋은!!! 감사. 좋은 일을 유지 합니다. GEOS의 다운로드 Url의 급격 한 변화로 자동 다운로드가 실패 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난,이 빠른 릴리스는 피해를 제한 하는 시도. 모든 것이 잘 되 면, 현재 버전을 다운로드: 툴체인은 또한 GNU ARM 임베디드 툴체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XE의 i686-mingw32–w64-구성 명령은 컴파일러 플래그에 DOSG_LIBRARY_STATIC를 자동으로 추가 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많은 패키지를 컴파일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는 Linux 용 MinGW (미니멀리스트 http://www.mingw.org) 크로스 컴파일러 패키지를 제공 하 고 유지 하는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어떤 개입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무엇이 든 할 수 있습니다-영화를 보거나 마을에 밤을가는 것 처럼.

작업이 완료 되 면 시스템에 매우 유능한 Win32 크로스 컴파일러를 설치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스에서 MXE 패키지를 빌드하는 대신 미리 컴파일된 패키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tar 아카이브 및 데비안 패키지. Pkg.mxe.cc을 참조 하십시오. 컴파일러가 작동 하는지 테스트 합니다. 실제 설치 경로 사용: MXE를 다운로드 한 디렉토리를 입력 합니다. 지금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또는 필요에 따라 달라 집니다. 그들은 기발한 파서, 컴파일러 및 통역사가 있는 자신의 언어를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이 되는 경향이 있지만). 그들의 문제 추적기는 법원 사건의 백로그입니다. 그들은 버그가 있습니다.

그들은 잠재적으로 당신의 시간을 낭비 하는 것 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시작 되지 않은에 대 한 트랩을가지고 있다. 사용자 고유의 실험적 크로스 컴파일러 빌드와 관련 하 여이 문서에 주석을 추가 하지 마십시오. 또한 모든 빌드 명령은 필요한 경우 패키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이 릴리스는 Qt 프로젝트 (현재 소스 타르 볼의 급격 한 변화)로 인 한 다운로드 오류를 해결 합니다. SourceForge 패키지의 다운로드 Url은 선택 된 SourceForge 미러가 실제로 사용 되 고 다른 미러에 대 한 HTTP 리디렉션을 통해 회피 되지 않도록 조정 됩니다. 기본 플랫폼 런타임 바이너리는 주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릴리스 빌드 페이지에는 숨겨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