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타임 코덱 다운로드

X264 퀵타임 코덱은 퀵타임 6 이하의 버전에 대 한 지원 h. 264 지원을 가져올 것 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여전히 버전 7로 업데이트 하는 것입니다. 애플은 퀵타임의 개발을 중단 했다. 그러나 많은 전문 응용 프로그램은 MP4/MOV, ProRes 및 DNxHD와 같은 특정 파일 및 비디오 형식을 가져오고 편집 하기 위해 QuickTime이 필요 합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 프리미어 프로, 라이트룸, GoPro 스튜디오, 소니 베가스 및 . 이 자습서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최소한의 구성 요소만 설치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퀵타임은 애플의 주력 미디어 플레이어 많은 다른 무료 선수는 윈도 즈에 대 한 훨씬 더 강력한 퀵타임 코덱 Windows에 주로 기반으로 애플의 퀵타임 구성 요소에 포함 된 퀵타임 플레이어.

퀵타임 플레이어 구성 요소는 인터넷 서핑을 할 때 이러한 콘텐츠를 지원 하기 위해 또한 호환 웹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설치 합니다. 또한 다양 한 상용 코덱 (즉, 보정 된 소프트웨어에서) XDCAM 또는 AVC와 같은 여러 형식을 확인 하 고 디코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번들의 설치는 일반적으로 Windows 시스템 폴더 내에 필요한 파일을 배치 하는 설치 관리자의 실행으로 구성 됩니다. 다운로드 퀵타임 대안 라이트 1.95-개발 단종! 이 자습서에서는 최적의 성능, 보안 및 사용자 만족도를 위해 QuickTime을 설치 하 고 구성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퀵타임 6 프로 사용자는 퀵타임 6 등의 이전 버전의 퀵타임 프로 기능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합니다. 만약 당신이 퀵타임 6 프로 사용자,이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201691#compatibility이 설치를 계속 하기 전에. 당신은 윈도우 XP가 있는 경우 퀵타임의 버전 7.6을 사용 해야 합니다. 해당 버전에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설치 관리자가 없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설치, 그래서 그것은 안전 하지 않습니다.

이 자습서는 해당 버전에 적용 되지 않습니다! QuickTime은 기본적으로 MPEG4, DV, JPEG, 비디오 등의 다양 한 범용 코덱 들과 함께 제공 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전문적이 고 도메인 특정 코덱은 별도로 설치 해야 합니다. QuickTime에는 몇 가지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플레이어 및 브라우저 플러그인과 같은 안전 하지 않은 구성 요소의 설치를 건너뛰는 방법으로 QuickTime을 안전 하 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거 합니다. QuickTime이 업데이트를 수신 하지 않기 때문에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퀵타임에서 윈도우 미디어 파일의 지원을 얻기 위해 당신은 또한 Flip4Mac 구성 요소 라는 Telestream의 솔루션을 통해 갈 수 있습니다. 즉, 퀵타임 플레이어에서 직접 재생 가능한 윈도우 미디어 파일 (wma 및 .wmv)을 확인 하 고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인터넷에서 윈도우 미디어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QuickTime은 Apple Inc.에서 개발한 확장 가능한 독자적인 멀티미디어 프레임 워크로, 다양 한 형식의 디지털 비디오, 사진, 사운드, 파노라마 이미지 및 상호 작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위 키 백과 항목에 표시). 여기에 중요 한 것은 새로운 코덱을 설치 하는 프레임 워크에서 지 원하는 형식을 확장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비디오가 훌륭한 오디오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 하십니까?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퀵타임 7 플레이어는 정말 뛰어난 멀티 채널 오디오를 제공 합니다. 실제로 24 개의 오디오 채널을 제공 하 여 홈 오피스를 홈 시어터로 전환 합니다.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 하 고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가 장착 된 컴퓨터에서 즐길 수 있는 높아진 오디오 경험에 놀랄 준비를 하는 영화 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