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포에버 다운로드

포털 «캡틴 이드» 무료 게임과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애플 리 케이 션의 큰 선택은 구글 플레이 시장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등록 및 SMS를 전송 하지 않고, 무료로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과 좋은 게임을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크리켓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에 관해서, 정확도, 이해도,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크리켓 선장 가까이 오는 다른 게임은 거의 없다. 그리고 크리켓 선장 2018는 강력한 홀드를 강화 한다. 이 게임은 전체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포함 (이상 6500 플레이어 덮여), 향상 된 정확성과 제한 된 형식으로 플레이어의 생성을 개선. 말할 것이 아닌, 게임은 영국 스윙 중산로 개발 되었다, 지미 앤더슨, 온보드. 이 게임의 이전 버전을 플레이 했다면이 현재 반복이 시리즈에 크게 개선 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크리켓 선장 2018은 꽤 심각한 크리켓 관리 게임 이다. 그것은 크리켓 선장 2017의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통계 및 기록에 만들어진 광범위 한 추가와, 시험 재생 국가로 포함 된 새로운 국가, 그리고 더 많은. 크리켓 캡틴 2018에서는 인도, 호주, 영국, 파키스탄, 뉴질랜드 및 방글라데시의 리그를 포함 하 여 모든 20 개 이상의 리그와 국내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와 아프가니스탄 두 개의 새로운 테스트 크리켓 재생 국가로 등장 했다.

새로운 구금 시설과 완전 한 경력 기록에 대 한 액세스가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풍부한 기록이 있습니다. 다른 하이라이트 기능에는 히스토리 시나리오를 재생 하는 옵션, 향상 된 매치 엔진, 새로운 코칭 옵션, 인터넷 게임 등이 있습니다. OS X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Mac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 중인 경우 AC 전원에 연결 합니다. MacOS 모하비, 높은 시에라 또는 시에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맥 컴퓨터에 대 한 사용할 수 있는 OS X 엘 캐 피 탄 남아, 또는 엘 캐 피 탄 먼저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당신은 os x 눈 표범에서 OS X 엘 캐 피 탄으로 또는 나중에 다음 맥 모델 중 하나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Mac에는 최소 2GB의 메모리가 필요 하며,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으로는 8.8 GB가 요구 됩니다. 참고:이 업데이트는 이전 버전의 OS X 10.11이 있는 모든 사용자에 게 제공 됩니다. x는 이미 컴퓨터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MacOS 또는 OS X 다운로드 또는 설치는 일반적으로 앱 스토어를 통해 처리 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또는 애플에서 직접.

Mac 모델, 메모리, 저장 공간 및 macOS 버전을 찾으려면 Apple () 메뉴에서이 Mac에 대해를 선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