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맵 다운로드

1974 년만에 설립 되었습니다. 그것은 CBSE에 가입 된 공동 교육 기관입니다 뉴델리의 인적 자원 개발의 교육부에서 자치 단체, 뉴델리, 뉴델리의 인도에서의 정부. 그것은 후원 기관, 국립 광물 개발 공사의 잘 유지 NMDC 주거 타운 쉽에 위치 하는 수 라트에 위치한 프로젝트 분야입니다. 뉴델리 버스 정류장은 65 km 거리에 있습니다. 41 년이 넘는 기간 동안, 뉴델리는 높은 교육 기준을 유지 하는 것에 대해 부러워 하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2016 년 1974 7 월 6 일 1974 년에 시작 하 여 소수의 학생 들만이 함께 했다. 지금은 거의 800 학생, 약 40 +의 직원의 힘을가지고 있으며, 1 ~ 12 클래스. 영역을 다운로드 한 후 평소 처럼 Google 지도 앱을 사용 하세요. 참고: 일부 지역에서는 계약상의 제한, 언어 지원, 주소 형식 또는 기타 이유로 오프 라인 지도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오프 라인 사용을 위해 Google 지도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면 낮은 수신 영역을 통해 여행 하는 경우에도 원활 하 고 중단 없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지도 앱의 최신 버전을 사용 하 여 턴 바이 턴 음성 내비게이션, 오프 라인 영역 다운로드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 한 리 전을 확인 하 고 관리 하려면 Google 지도의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탭 하 고 오프 라인 영역으로 스크롤합니다. 오프 라인 Google 지도의 이전 버전은 유용 했지만 여전히 인터넷에 연결 하 여 탐색을 시작 하거나 특정 위치를 검색 하는 데 필요한 맵의 다운로드 된 영역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구글의 최신 업데이트는 사용자를 위한 훨씬 더 나은 오프 라인 경험을 제공 합니다. 턴 바이 턴 내비게이션, 위치 검색 및 설정 정보는 모두 데이터 연결 없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나 태블릿에서 다운로드 한 오프 라인 맵은 만료 되기 전에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오프 라인 맵이 15 일 이내에 만료 되 면 Google 지도에서 Wi-fi에 연결 되 면 자동으로 영역을 업데이트 하려고 시도 합니다. 2001 년부터 인도 인구 조사 [1] 나이 팔 라이 향은 6555의 인구를 가졌다.

남성은 인구와 여성 48%의 52%를 구성 합니다. 74.0 80%의 평균 문 맹 률을가지고 있습니다. 남성 능력은 86% 이며, 여성 능력은 74%입니다. 돈이 말라이 타운 쉽에는 인구의 10%가 6 세 미만입니다. 인도 카 르 나타 카의 주에 있는 벨라 리 지구의 타운 쉽입니다. 모바일 데이터 연결을 통해 Google 지도를 탐색 하는 것은 시간의 짧은 기간 동안 사용의 무거운 금액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Wi-fi 핫스팟이 없는 경우에 특히. 다행히도 Google은 Wi-fi 연결을 통해 맵의 전체 영역을 다운로드 하는 기능을 제공 하 여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 하지 않고도 여정을 완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모바일 데이터가 비싸지 않거나 온라인으로 연결할 수 없는 경우 Google 지도에서 휴대 전화나 태블릿으로 영역을 저장 하 고 오프 라인일 때 사용 하면 됩니다. 국가 광물 개발 공사의 나이 팔 라이 기계화 철 광 석 광산 (현재 M/s. NMDC 한정)은 여기에 있습니다.

도 나이 말라이 마을은 벨 리 (Bellary) 기차역에서 53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