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 다운로드

나는 당신이 미디어 playter로 모든 종류의 일을 할 수 있는 음악을 듣고 사랑 12 나는이 무료 다운로드가 윈도우 8와 함께 작동 하지 않습니다에 대 한 너무 많은 감사를 사용 하 고 프로그래머의 시간의 다른 모든 낭비를 거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난 그냥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가지고 왜이 필요 하다 그래서 당신은 내 컴퓨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말을 하는 동안 나는 그것은 무료 라고 너무 많이 감사 합니다. 매우 중요 한 어느 64 또는 32 비트 다운로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다시 설치 하려면 위의 단계를 반복 하지만 windows 기능 창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옆에 있는 상자에 체크를 넣어. 비활성화 WMP 윈도우 미디어 센터와 같은 다른 것을 비활성화 하면, 당신도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를 완료 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윈도우 7 또는 윈도우 8 (RTM 제외)이 필요 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모든 Windows 버전의 WMP 페이지로 연결 되며, 다운로드 단추는 OS와의 호환성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없습니다. 나는 그들은 내가 미디어 플레이어 처럼 내가 원하는 것을 하지 않는 것 처럼 RealPlayer 같은 다른 버전에서 멀리 하려고 하 고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는 독립 실행 형 응용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밖으로 시도 하는 유일한 방법은 윈도우를 다운로드 하 여 7.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미디어 기능 팩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개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미디어 콘텐츠를 재생 하기 위해 개발 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최신 다운로드 버전으로, 이것은 더 조율 된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원격 미디어 스트리밍 기술을 통해 모바일 장치에 사진, 영화 및 음악의 재생 및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PC에 연결 하 고 미디어 라이브러리에서 파일을 선택 하 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32 비트를 실행 하는 경우 Microsoft-Windows-MediaFeaturePack-OOB-Package_x64를 다운로드 합니다. 64 비트를 실행 하는 경우 다른 파일을 선택 합니다. 으 악… 32 비트 윈도우의 경우 x86 버전이 필요 합니다. WMP 11에서 WMP 12로 다시 인터페이스를 재 학습 했다. 시간 낭비. 윈도우 7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 앨범에 대 한 메타 데이터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체크, 선택 취소 하 고 “구성”에서 모든 상자를 다시 확인 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습니다. XP와 WMP를 가진 또 다른 노트북 11은 미세 메타 데이터를 할 수 있습니다. WMP 12는 모든 것을 “알 수 없는 앨범”으로 부릅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에서 하나의 뛰어난 특성이 있는 경우, 그러나, 그것은 사용의 용이성 이다. 인터페이스 주위에 요소를 드래그 앤 드롭하여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에 잘 통합 되어 있으며 Windows Media Player의 주요 기능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들에 마우스를 가져가 노래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특정 비디오 파일을 재생에서 당신을 방해 할 수 있는 누락 된 코드를 다운로드 하 게.

일반적으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의 모든 것은 단순히 더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기능 창에서 미디어 기능 폴더를 찾아 확장 합니다.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는 이러한 버전의 Windows 10에서 선택적 기능으로 포함 되어 있지만 사용 하도록 설정 해야 합니다. 미디어 플레이어 (12)는 재생을 수행 합니다. mp4 비디오, 같은 기능을 제공 하지 않는 다른 많은 응용 프로그램과는 달리 나는 따라서이 매우 중요 한 windows 응용 프로그램 및 작동 방식입니다 player12 미디어를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 합니다. 그것은 복사 하 고 오디오 디스크를 기록 하는 도구를 제공 합니다. 데이터를 선택 하 고 CD에 넣습니다. CD 굽기는 매우 짧은 시간이 걸립니다. 온라인 연결만 있으면 Cd에서 음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는 또한 최신 앨범에 당신을 알리기 위해 라이브러리 업데이트.

그것은 또한 당신에 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 하는 바의 상단에 메뉴를 표시 합니다 친절 한 외부 연결을 제공 합니다. 또한 다양 한 유형의 색상을 제공 하 여 모양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 하기 어려운 종류 이며, 나는 32 비트를 실행 하는 경우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최신 버전을 사용 하 고 있지만 나는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 Microsoft-Windows-MediaFeaturePack-OOB-Package를 다운로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