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체험판 다운로드

여기에 우리는 당신의 안 드 로이드를 사용 하 여 무료로 사무실에 액세스 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나열 했습니다: Office 365 홈 에디션 다른 제한 없이 최대 5 개의 다른 장치에 인기 있는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에는 스마트폰, 컴퓨터 및 태블릿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컴퓨터 작업에서 원활 하 게 이동 하 고 클라우드에 파일을 업로드 한 다음 모바일 장치에서 동일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모든 항목을 추적 합니다. OneDrive에 저장 된 모든 문서는 웹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클라우드에서 편집 하거나 로컬로 설치 된 응용 프로그램에서 로컬로 열 수 있습니다. Office 365는 백그라운드에서 로컬 컴퓨터와 클라우드 간의 모든 통신 및 조정을 처리 하므로 사용자에 게 모든 것이 작동 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우아한 시스템 및 겸손 한 가격, 그것은 거래. 마이크로 소프트의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 (오피스 2016)에 매끄러운 인터페이스와 커플 당신은 지금까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제품을 사용 하지 않은 경우에도, 시간에 문서를 작성 하 고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재판은 한 달 동안 절대적으로 무료 이며, 어떤 끈도 붙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판 기간이 소진 된 후 월별 정기 가입에 대 한 비용을 지불 해야 하며, $9.99/월 및 관련 세금이 부과 됩니다. Office 패키지에 투자 하지 않으려는 경우 다른 옵션이 있기 때문에 걱정 하지 마십시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에 대 한이 5 무료 대안을 시도 하 고 당신은 실망 하지 않을 것 이다. Office 365 홈 에디션 개인 사용에 대 한 저렴 한 가격에 강력한 office 소프트웨어를 제공 합니다. Word 및 Excel과 같은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거의 사용 하지 않더라도 OneDrive가 제공 하는 저장 공간 및 융통성은 놀랍습니다.

현대 남자는 점점 더 많은 문서와 사진을 축적 하는 또는 손실에 대 한 보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OneDrive는 또한 데이터에 대 한 비교할 수 없는 액세스를 제공 하는 매우 간단한 백업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모두 모두, 사무실 365 홈은 어떤 가정을 위한 훌륭한 투자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전문 플러스는 윈도우 8과 같은 미니 멀 한 타일 디자인을 사용 하 고, 모든 것이 잘 함께 금형 것 같다. 크고 깔끔하게 정렬 된 아이콘은 가장 중요 한 기능을 위해 존재 하며, 새로운 템플릿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스프레드시트와 프레젠테이션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전문 플러스를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몇 가지 변화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유명한 리본 바는 필요할 때만 확장 되며 터치 스크린에서 손가락 조작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외에도,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전문가 플러스의 HTML 코드를 통해 동영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터치에 최적화 된 새로운 보기 모드와 함께 제공 됩니다. Word 2013에서 새로운 터치에 최적화 된 읽기 모드를 사용 하면 손가락으로 스와이프 하 여 문서를 훑어 볼 수 있습니다. 문서를 변경 하는 것은 큰 정밀 검사를 했 고, 문서를 더 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확장 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전문 플러스 또한 어도비 아크로 뱃의 직접적인 경쟁자 만드는 추가 소프트웨어에 대 한 필요 없이 Pdf를 편집 합니다. 무료로 사무실? 당신은 바로 그것을 얻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오피스 애플 리 케이 션의 최고 개 남아 있다. 그러나 애플 리 케이 션 만큼 좋은, 때로는 우리는 라이센스를 지불 하는 예산이 없는, 심지어 가장 기본적인 하나. 걱정 하지 마세요: 여기에 당신이 있어 7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 무료 액세스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사용자 라이선스를 감당할 수 있을 때까지 우리는 당신이 그것으로 멀리 얻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무료 평가판은 당신에 게 오피스 제품군의 모든 구성 요소를 제공 합니다-액세스, 엑셀, OneNote의 Outlook, 파워 포인트, 출판사 및 워드. 웹 사이트의 마법사를 통해 Microsoft Office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즉,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 해야 하는 장소가 도착할 때까지 다음을 클릭 합니다. Microsoft Office 2010 32 비트 에디션에 대 한 서비스 팩 2(SP2)에는 보안, 성능 및 안정성을 개선 하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또한 SP는 이전에 릴리스된 모든 업데이트의 롤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