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파일 다운로드 이용권

URL을 다운로드 합니다. URL이 HTTP [S] 프로토콜을 사용 하는 경우 요청에는 현재 호스트 이름에 대해 설정 된 모든 쿠키가 포함 됩니다. Filename과 saveAs가 모두 지정 된 경우 지정 된 파일 이름으로 미리 채워진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가 표시 됩니다. 다운로드가 성공적으로 시작 되 면 콜백은 새로운 DownloadItem의 Downloaditem와 함께 호출 됩니다. 다운로드를 시작 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 하는 경우 콜백 호출 됩니다 downloadId = 정의 되지 않은 및 런타임. lastError에는 설명 문자열이 포함 됩니다. 오류 문자열은 릴리스 간에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유지 하도록 보장 되지 않습니다. 확장은 구문 분석 하지 않아야 합니다. ES 파일 탐색기로 돌아가서 이번에는 data 라는 폴더를 찾으십시오. 파일에서 아무 것도 편집 하지 않았는지 확인 하십시오. 중요 한 데이터를 엉망으로 만들고 나중에 Wi-fi에 액세스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 내 경험상 루트 *는 파일 전송을 사용 하는 데 필요 합니다.

그러나,이 잘 장치에 걸쳐 다를 수 있습니다. 2. 다시, 내 연구 결과. 3. 기능적인 웹 앱의 상식을 바탕으로 데스크톱 앱이 필요 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시네마 HD APK의 내장 업데이 터를 통해 업데이트 할 때 “구문 분석 오류”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발생 하는 경우, 단순히 다운로더를 통해 위의 설치 지침을 따라이 이미 스트리밍 장치에 설치 되어있는 경우이 시네마 APK에 대 한 업데이트를 수행 합니다. 내 아마존 계정이 멕시코에서 유래로 VPN이 작동 하지 않습니다. Es 파일 탐색기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하기 매우 어렵다. 사용자 친화적이 아님; 그것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 PC에서 파일을 보낼 필요가? 바탕 화면에서 AirDroid 클라이언트로 파일을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폴더 동기화를 사용 하 여 내 장치를 클라우드에 동기화 합니다. 동기화 할 폴더를 선택 하면 해당 폴더 내에서 특정 파일을 포함 하거나 제외할 수도 있습니다. 빠르고 다재 다능 한. 마지막으로, 메모장으로 파일을 열고 거기 당신은 간다. 파일 선택기를 사용 하 여 사용자가 filename이 설정 되어 있는지 또는 이미 존재 하는지에 관계 없이 파일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그것은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중 최고의 파일 탐색기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이 나를 위해 라이센스를 요청 하 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서 PC로 파일을 전송 하는 데 필요한 모든입니다. 휴대폰을 케이블로 PC에 연결 하면 Wi-fi를 통해 앱을 사용 하는 것이 좋지 않을 수 있지만이는 확실히 효과적입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휴대 전화의 풀 다운 알림 메뉴에서 또는 휴대 전화의 파일 관리자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검색 하 여 APK를 엽 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