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간신 다운로드

예 나는 업데이트 이후 너무 그것의 사라 나타났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패스, 시네마 패스, 키즈 패스 및 hayu 패스에 주문형 쇼와 영화에서 가장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 본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끊임없이 진화 하 고 빠르게 변화 하는 기술에 의해 주도 되었습니다. 2007 년부터 애플이 첫 번째 스마트폰을 공개 했을 때, 휴대폰은 영화 감상을 위한 핵심 장치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안 드 로이드 또는 iOS 플랫폼 여부,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장치에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응용 프로그램의 많음이 있다. 첫째, 모든 서비스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 해야 했으며 모바일 장치에서 오프 라인으로 볼 수 있도록 다운로드 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각 서비스가 그 내용에 가끔 거래를 제공 하는 것을 확인 하 고, 또 다른 주요 요인은이 참가자의 각각 풀 HD (1080p) 콘텐츠를 제공 하는 것이 었습니다. 즉, 우리는 우리의 최종 후보를 비교 하는 데 사용 하는 미세한 포인트: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료 때 텔레비전 쇼와 영화를 보고 사랑. 그러나, 현대 바쁜 생활에서, 특히 영화가 출시 된 시간 동안 텔레비전 이나 극장에 액세스 하는 것은 어렵다. 어떻게 든, 티타늄 TV APK의 도움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 든을 볼 수 있는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습니다.

영화는 최근 발표 된 여부에 상관 없이 또는 오래 된 것, 응용 프로그램의 거 대 한 수집은 당신이 모든 동안 즐겁게 유지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시청 하 고 최대한 스트리밍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온라인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 들과 공유 하 고 오프 라인으로 그들을 보고 안 드 로이드 장치에 좋아하는 영화와 시리즈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티타늄 TV APK 영화, 시리즈 및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에 대 한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주문형이 비디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 게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무료로 비디오 콘텐츠의 광대 한 범위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새로 출시 된 영화 나 어린 시절의 즐겨 찾기를 스트리밍하는 여부, 티타늄 TV APK는 그들 모두를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등록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앱에 업로드 된 영화 및 TV 프로그램에 대해, 그들은 높은 해상도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HD에 있습니다. 시청을 시작 하면 30 일이 끝나기 전에 48 시간 동안 원하는 횟수 만큼 시청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가 삭제 됩니다.

허가 없이 찢어진 복사본을 업로드 하는 경우, 형사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스트리밍은 일시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HD에서 TV 에피소드는 일반적으로 $2.99, 비록 일부 쇼 에피소드에 사용할 수 있는 낮은 $0.99. 일부 에피소드는 당신에 게 $3.99을 요할 것 이다, 즉 왕좌의 게임 또는 진정한 탐정 같은 HBO 타이틀을 맞았다. 당신은 또한 달러 덜 SD 에피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절에 대 한 가격은 시리즈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4.99-$ 29.99에서 비용. SD 시즌 가격 안타 때까지 적은 비용 $14.99, 어떤 경우에는 SD 가격 HD 가격을 반영 합니다. 30 일이 지나면 다운로드가 삭제 됩니다. 다운로드가 삭제 된 후 30 일 동안 에피소드 또는 영화를 한 번 더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