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주소록 가져오기 예제

이 XML은 내장 된 안드로이드 리스트뷰 위젯 안드로이드를 사용합니다 : ID / 목록. 에뮬레이터에 안드로이드 연락처가, 그것은 우리의 이전 기사에 의해 생성됩니다. “모든 연락처 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Android 모니터의 모든 연락처 필드가 표시됩니다. ListView에 검색 결과를 표시하려면 ListView를 포함하여 전체 UI를 정의하는 기본 레이아웃 파일과 ListView의 한 줄을 정의하는 항목 레이아웃 파일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XML을 사용하여 기본 레이아웃 파일 res/layout/contacts_list_view.xml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데이터베이스로서 연락처+는 모든 주소록을 함께 동기화하고 중복 을 병합하며 웹에서 보다 완전하고 충실한 연락처 정보를 추가합니다. 연락처 +를 사용하면 휴대폰, 데스크톱 및 Gmail에서도 모든 연락처를 동기화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 어디서나 연락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해석하고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ContactApp.java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새 하위 활동을 생성할 때 상수를 보내는 것이 정말 유용한 위치입니다.

결과 코드가 RESULT_OK인 경우 C의 코드를 반환하는 것과 유사하게 모든 것이 정상인 경우 활동에 의해 반환됩니다. 그런 다음 이름, 주소, 집, 모바일 과 같은 모든 데이터를 얻습니다. 이제 새 연락처의 경우 dbHelper.createRow를 실행하고 업데이트인 경우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합니다.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락처를 검색하면 이름, 전자 메일 주소, 우편 주소, 전화 번호 등을 비롯한 검색 문자열과 일치하는 데이터가 있으면 연락처가 반환됩니다. 이렇게 하면 광범위한 검색 결과 집합이 생성됩니다. 예를 들어 검색 문자열이 “Doe”인 경우 모든 데이터 형식을 검색하면 연락처 “John Doe”가 반환됩니다. 또한 “Doe Street”에 거주하는 연락처를 반환합니다. 휴대 전화의 연락처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 당신은 적절한 권한을 추가해야합니다 (그냥 우리의 예에 대한 권한을 읽기): 안드로이드 휴대 전화의 주소록을 정독하려면, 사람 또는 연락처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 다. 홈 화면에서 런처 아이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확실히 애플 리 케이 션 서랍에서 애플 리 케이 션을 찾을 거 야. 일부 이동통신 사업자는 휴대폰 주소록에 계정을 추가합니다.

BAL, MIN 또는 보증 센터와 같은 항목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진짜 사람들이 아닙니다.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바로 가기입니다. 예를 들어, BAL 연락처는 현재 계정 잔액을 나열 하는 문자 메시지를 얻기 위해 버라이존 휴대폰에 사용 됩니다. 코드는 CursorLoader를 사용하여 공급자로부터 데이터를 검색하므로 로더 인터페이스 LoaderManager.LoaderCallbacks를 구현하도록 지정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검색 결과 목록에서 선택한 연락처를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어댑터 인터페이스 어댑터View.OnItemClickListener를 구현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안드로이드 폰은 나라는 계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화로 알려진 자신의 정보입니다.

Me 계정은 주소록에 표시된 다른 계정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림은 일반적인 안드로이드 폰의 피플 앱을 보여줍니다. 휴대 전화의 주소록은 미묘하게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그림에 표시된 대부분의 항목이 있어야합니다. 참고: uriData는 주소를 보려는 의도를 캡처하여 얻은 것입니다. 연락처 / 연락처 카드의 “작업 주소 보기”와 관련된 의도는 무엇입니까? 누군가 연락처의 주소를 얻는 방법을 알아냈습니까? 또한 2.0에 완전히 새로운 API가 있습니다. 어떻게 1 바이너리를 사용하여 이전 API로 대체하고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