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백그라운드 다운로드

배경에서 이미지의 선택은 매우 인상적 이며, 당신은 다음 재미 효과를 만들 다른 이미지 위에 적용 할 수 있는 프레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의 작업 관리자는 태스크의 제한이 충족 될 때 연기 된 백그라운드 작업을 실행 하는 아키텍처 구성 요소와 안 드 로이드 제트 팩의 부분 중 하나입니다. 앱이 2.3을 사용 하는 경우 android SDK에서 제공 되는 다운로드 관리자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목적을 위해 자신의 서비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데모 참조 > Github에서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합니다.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에 안 드 로이드 작업 관리자를 구현에 대 한 쿼리가 있는 경우 또는이 기능을 사용 하 여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하고자 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무료 상담을 얻을 공간 O 기술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이 안 드 로이드 작업 관리자 튜토리얼은 음악, 문서 또는 비디오와 같은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기능을 가진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 게 유용 할 것 이다. 혹시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닫을 때 때때로, 그 파일 다운로드가 일시 정지/중지 됩니다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파일, 데이터 또는 문서를 다운로드 할 때 눈치 챘 습니까? 간단한 용어로 백그라운드 작업을 정의 하려면 백그라운드 작업이 앱 내에서 완전히 실행 되지 않은 기존 앱 관련 작업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매우 중요 한 프로세스 이기 때문에 백그라운드 스레드에서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작업을 실행 해야 합니다.

배경에서 이미지를 검색 하는 것은 상당히 편안한 과정입니다. 4 개의 미리 보기 이미지가 한 번에 화면에 표시 되며, 왼쪽 및 오른쪽 화살표 단추를 사용 하 여이를 순환할 수 있습니다 (유감 스럽게도 스와이프가 아님). 이미지를 탭 하면 전체 화면이 표시 됩니다. 높은 품질의 안 드 로이드 배경 화면의 위대한 선택 안 드 로이드 작업 관리자는 다음과 같이 주어진 수많은 혜택을가지고 간단 하면서도 복원 라이브러리입니다: 배경은 안 드 로이드 전화를 위한 1만 무료 배경 화면의 컬렉션을 제공 합니다. 배터리를 최대화 하 고 양호한 앱 동작을 적용 하기 위해 Android는 앱 (또는 포그라운드 서비스 알림)이 사용자에 게 표시 되지 않을 때 백그라운드 작업을 제한 합니다. Play 스토어 앱을 사용 하려면 기기에 대 한 백그라운드 데이터를 설정 해야 합니다. 즉, 앱이 향후 참조를 위해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거나 앱을 사용 하지 않는 경우에도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설정은 안 드 로이드의 각 버전에서 다릅니다. 당신이 안 드 로이드의 버전을 확인 합니다. 배경은 당신에 게 당신의 모바일을 위한 아름 다운 배경 화면의 끝 없는 선택을 제공 합니다.

배경 화면은 자동차, 도시, 음악, 평화, 스포츠와 무서운을 포함 하 여 다른 범주의 큰 범위에 배치 됩니다. 배경의 이미지는 항상 업데이트 되므로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작업은 RAM 및 배터리와 같은 장치의 제한 된 리소스를 사용 합니다. 이 올바르게 처리 되지 않은 경우 사용자에 대 한 좋지 않은 경험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 백그라운드 작업 `과 ` 안 드 로이드 작업 관리자 ` 라는 용어를 이해 합시다. 위의 안 드 로이드 작업 관리자 자습서를 사용 하 여, 우리는 백그라운드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배경에서 이미지를 선택 하면, 당신은 네 가지 옵션이 주어 집니다: 배경 화면으로 즉시 설정, 연락처에 사진을 할당, 즐겨찾기로 설정 하거나 휴대 전화의 SD 카드에 저장 합니다. 또한 이메일 이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배경을 공유 할 수 있는 옵션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