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다운로드 방법

다음은 CC 및 Mod를 호스팅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사이트입니다. 나는 당신이 볼 또는 이러한 사이트를 사용 하 여 결과로 발생 하는 아무것도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말하고 싶다. 나는 그들이 일반적으로 심즈에 대 한 것 들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을 넣어 해요. 많은 제작자가 자신의 블로그를가지고,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일을 좋아한다면 다음 가치가 있어. 여기에 두 개의 큰 사이트는 많은 항목을 호스트 하지만, 그들의 게임을 확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 의해 방문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의 텀블러/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탐구 하 고 그 일을 즐길 수 있는 제작자를 찾아 그들을 따라 하 고 더 나은 심즈 게임을 즐기십시오. 일부 CC 제작자는 머리를 전문으로, 다른 의류와 일부는 모든 것을 혼합 합니다. 개조 및 사용자 정의 ContentMods 및 사용자 정의 콘텐츠는 심즈 4 플레이어 들 사이에서 격렬 하 게 인기가 있지만, 당신이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경우에 당신은 보물은 최신 다운로드에 대 한 웹을 무서 워 하는 사람들을 기다리고 무엇을 모르고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 게임 및 모든 게임/아이템 팩에 포함 된 것 보다 훨씬 더 많은 무료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CC와 모드를 설치 하 고, 그들이 무엇 인지 설명 하 고, 게임에 대 한 CC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 한 링크를 제공 하 여 여기에서 어디로가 야 하는지에 대 한 방향을 제공 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한 쌍의 예제를 통해 심즈 4에 대 한 사용자 지정 콘텐츠 및 모드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습서를 가르치고, 또한 두 가지 사이의 다른 의미를 정의 하고자 합니다. 심즈 4 모드 설치 하기 CC와 모드를 모두 다운로드 하는 과정은 동일 하므로 한 번에 모두 다룰 것입니다. 그들은 문서/전자 예술/심즈 4/개조에 설치 됩니다. Mac에서 Windows 탐색기 또는 Finder를 엽니다. 문서 폴더, 전자 예술, 심즈 4를 차례로 클릭 합니다. 찾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C:의 사용자 폴더를 찾아 PC의 사용자 (내 경우 칼)를 클릭 한 다음 문서 (또는 내 문서)로 이동 하 여 그곳에서 가십시오. Windows 사용자의 경우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문서는 일반적으로 메뉴의 왼쪽에 있습니다. 심즈 4는 출시 이후 여러 팩으로 확장 되었으며, 해당 지역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게임에는 세 가지 유형의 확장팩이 있습니다: 새로운 객체를 추가 하는 확장팩과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위한 광범위 한 옵션; 새로운 객체와 특정 주제에 초점을 맞춘 상호 작용을 추가 게임 팩; 그리고 새로운 개체를 추가 하는 물건 팩. 이 게임은 종종 새로운 개체와 게임 플레이를 추가 하는 한 달에 한 번에 대 한 무료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개조 폴더 다음에는 Mods 폴더가 발견 되거나 생성 됩니다.

이미 거기에 있어야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심즈 4 폴더 내의 흰색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폴더를 생성 하 여 개조 이름을 지정 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자동으로 인식 하 고이 폴더에 있는 모든 것을 활용 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CC를 다운로드 하면 해당 폴더에 파일을 복사 합니다. 팁: Mods 폴더 안에 다른 폴더가 있을 수 있으므로 CC와 모드를 별도의 폴더에 분리 하거나 개체/의류 유형별로 분류 하 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럼 멤버 랜디 스는 파일 이름 끝에. 패키지를 유지 하는 한 개조 이름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참고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조직을 더욱 간단 하 게 만들 수 있으며, 쉽게 추적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모든 것은 실제로 당신이 문제를 제공 하는 mod 또는 CC의 조각으로 실행 해야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래서 쉽게 찾아 제거 할 수 있도록. 심즈 3 이후 수년간 많은 사람들이이 새로운 에디션에 대 한 진정한 그래픽 검사를 기대 하 고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심즈 3과 심즈 4의 차이는 분명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