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자막 다운로드

이러한 지침은 BBC에 필요한 많은 기능을 포함 하지 않는 맨 뼈 파일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자막은 검은색 배경에 흰색 텍스트로 나타나고 화면 하단 중앙에 표시 됩니다. 이 최소 서식은 스피커를 식별 하는 색상 등의 기능을 제외 하 고 중요 한 정보가 모호 하지 않도록 위치를 지정 하 고 누적 자막을 제공 합니다. 따라서 시운전 편집기에서이 최소 파일이 적합 한지 확인 해야 합니다. 원하지 않는 줄 바꿈의 위험을 최소화 하기 위해, Verdana 또는 Tiresias와 같은 넓은 글꼴을 사용 하 여 자막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레젠테이션 프로세서는 더 좁은 글꼴 (예: 굴림)을 사용 하므로 렌더링 된 줄이 제작 된 영역 내에 들어갈 가능성이 큽니다. 플랫폼은 자막 파일에 지정 된 일반 글꼴 패밀리 이름을 해석할 때 다른 참조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bbTV 표준은 기본 및 proportionalSansSerif를 Tiresias에 매핑하지만 IMSC 맵은 렌더링 된 텍스트에 대해 굴림과 실질적으로 동일한 차원을 가진 글꼴에만 proportionalSansSerif. IMSC 1 텍스트 프로 파일의 적합성도 참조 하십시오. 내 듀얼 오디오 “마음을 멀리” 파일은 오디오를 변경 하거나 내가 아는 한 내장 잠수함을 추가 할 수 있는 옵션이 없는 일본어 오디오만을 사용 합니다. 자막의 개요:이 소개와 발표의 처음 몇 가지 섹션, 타이밍, 발언 자 및에 부-tt 문서를 식별 자세히. 이 예제를 통해 스캔 하면 자막이 만들어지는 방법을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흥미를 찾고 지금부터 지금까지, 당신은 약간 더 나은 자막을 처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추가 할 수 있는 제안이 있는 경우, 아래에 덧 글을 남겨 주세요. 흥미로운 읽기: 자막이 우리에 게 중요 한 이유를 말하고 공유 하는 vicaps에서 자막의 흥미로운 시놉시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러한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의 세부 사항 꽤 들어갑니다. 텔레텍스트는 여전히 휴대 및/또는 자막을 표시 하는 일부 플랫폼에서 사용 된다; BBC는 (또는 STL 파일에서 변환 된)이 기술의 일부 측면을 유지 하는에 게-TT 파일을 기대 합니다. 예를 들어, 문자 다중 문자는이 특정 그리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더라도 선형 브로드캐스트를 위해 작성 된 (ttp: 셀 해상도 = “40 24”) 고정 된 40×24 셀 그리드를 사용 합니다. 비선형 플랫폼용으로 제작 된 자막은 이미 이러한 제약 조건을 갖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배포에 대 한-TT-D 파일은 32 x 15의 기본 셀 해상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막이 비디오와 동기화 되지 않는 것을 발견 하면, 그 이유 중 하나는 비디오 파일의 프레임 속도와 자막 파일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타이밍은 tt: p 요소를 사용 하 여 begin 및 end 특성 또는 요소 내부의 각 범위에 적용 될 수 있지만, 이러한 타이밍은 둘 다에 존재 하지 않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단어가 서로 다른 시간에 추가 되는 경우, 누적 자막은

; 이 방법은 서로 다른 시간 간격으로 설정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법이 사용 될 때 일반 텍스트 버전을 추출 하는 것이 더 간단 하기 때문에 각 요소는 이전과 동일 하지만 새 단어나 구가 추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