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 디자인 예제

저스틴마인드에서 자신만의 프로토타입을 제작할 수 있도록 15가지 멋진 반응형 디자인 예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잘 알고 있는 몇 가지 모범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미디어 쿼리는 스타일을 타겟팅하고 포함할 때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미디어 유형에 대한 확장으로 빌드되었습니다. 미디어 쿼리는 개별 브라우저 및 장치 상황, 뷰포트 너비 또는 장치 방향에 대해 서로 다른 스타일을 지정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유한 타겟팅 된 스타일을 적용 할 수 있다는 것은 반응형 웹 디자인에 대한 기회와 활용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스매싱 매거진의 웹 사이트는 포괄적 인 디자인의 빛나는 예입니다. 데스크톱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메뉴에는 레이블과 아이콘이 모두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방법을 사랑, 대신 평범한 메뉴 아이콘을 사용하는, 그들은 단어 “메뉴”와 검색 아이콘과 행동 유도 버튼을 선택했습니다. 디지털 네이티브는 핸드헬드 장치에서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다른 세대는 햄버거 아이콘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반드시 알지못합니다.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반응형 웹 디자인의 예를 살펴보면 웹 사이트가 어떻게 보이기를 원하는지 보다 명확하게 파악하여 자신의 웹 사이트 디자인 프로젝트에 올 수 있는 귀중한 방법입니다. 특히 예제를 검토하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aper Tiger는 뉴저지에 본사를 둔 디자인 에이전시이며, 웹 사이트는 사용되는 이미지와 타이포그래피의 유형이 공간과 관련하여 고려 될 때 동일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Marcotte는 “유동적인 레이아웃은 사용자및 브라우징 습관의 손에 우리의 디자인을 단단히 제어합니다. 반응형 웹 디자인은 사이트에 액세스할 때 사용하는 장치에 웹 페이지 레이아웃을 조정하여 사용자의 환경을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웹 디자인은 사이트의 트래픽 양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웹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미디어 쿼리는 표준 기술입니다. 응답 형 웹 디자인은 기존의 웹 디자인보다 완전히 다른 디자인 버전이며, 개발자 (특히 신선한) 응답 웹 디자인의 장단점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 블로그는 접근 방식의 강력한 예이므로 반응형 웹 디자인의 사용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공개할 것입니다. 기본 본능은 반응형 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해 미디어 쿼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미디어 쿼리로 인해 번거로움이 있는 것은 새 쿼리가 순간으로 팝업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매번 사이트의 모양과 조직에 갑작스럽고 급격한 변화를 경험합니다. 전문가들은 점프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일부 CSS 전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핀란드에서 열리는 플로우 페스티벌(Flow Festival)에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흰색 배경, 큰 사진에 큰 텍스트가 결합된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자에게 중요한 것을 정확하게 광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