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2010 다운로드

PowerPoint로 원활 하 고 포괄적으로 작동 하는 다른 많은 프리 젠 테이 션 제품이 없습니다. 이 앱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문가가 하이 엔드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복잡 합니다. 프레젠테이션 도구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PowerPoint를 사용 하지 않는 이유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neinsa 2 월 5, 2013/버전: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파워 포인트 2010 14 가장 큰 항상 아니지만,이 경우에, 명예는 매우 포괄적이 고 매우 사용자 친화적 인 도구를 개발 하기 위한 마이크로 소프트에 갈 수 있다.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는 매우 쉽게 탐색 하 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비쿼터스 2010 리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의 다른 요소를 클릭 하면 편집 도구의 적절 한 세트가 나타납니다. PowerPoint는 프레젠테이션 준비에도 뛰어납니다. 문서 요약은 보안 및 공유 옵션과 함께 파일에 대 한 모든 관련 정보를 확인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연습 하는 사용자는 PowerPoint를 사용 하 여 다른 슬라이드에 메모나 세부 정보를 추가 하기 위해 프레젠테이션을 중지 하 고 시작 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화면을 통해 프레젠테이션을 비디오로 녹화 하 고 흐름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볼 수도 있습니다.

PowerPoint는 Windows Live를 사용 하 여 프레젠테이션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음을 의미 하는 SharePoint에 대 한 지원도 제공 합니다. 사용자는 또한 비디오, 그래프, 이미지, 하이퍼 텍스트 등을 포함 하 여 프레젠테이션에 다른 요소를 추가 하 여 프로젝트의 창의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파워 포인트는 많은 경우에 드래그 앤 드롭 기능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이는 사람이 기술에 관계 없이 수많은 매력적인 프리 젠 테이 션을 정교 하 게 만드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그리고 걱정 하지 마세요, 당신은 설치 하 고 영향을 받지 않고 이전 버전과 함께 파워 포인트 2010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자신을 보호 하려는 경우에는 항상 기본 Protortfilems 오피스 폴더 이외의 다른 것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필요한 옵션에 대 한 사용자 지정 설치를 선택 합니다. 좋은 리본 인터페이스, 백 스테이지 옵션, 향상 된 기능 (비디오 편집 등), 다른 Microsoft 제품과의 통합 (스카이 드라이브와 같은). 다음 주요 변경 사용자가 알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스카이 드라이브 및 파워 포인트 방송의 개발. 마이크로 소프트 스카이 드라이브는 통합 온라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스템이 되고있다, 마이크로 소프트 라이브 계정 보다 더 아무것도 필요 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하 고 그들의 파워 포인트 프리 젠 테이 션을 저장 하는 설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 게 세계 어디서 나 액세스. 스카이 드라이브 외에도, 사용자는 방송 기능을 사용 하 여 프리 젠 테이 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