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다운로드 사이트

좋아하는 편집기나 심지어 cat 명령을 사용 하 여 파일을 열고 단순히 파일의 각 줄에서 다운로드 사이트 또는 링크를 나열 시작. 사이트에서 재귀적으로 다운로드 하지만. mp3 또는 .png와 같은 이미지와 같은 특정 파일 형식을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다음 구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눅스 대안 윈도우, Zorin 운영 체제는 우분투 기반 리눅스 배포판. 그것은 인터페이스와 같은 창을가지고 있으며 windows와 유사한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windows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리눅스 OS로 시작 하는 초보자에 게 이상적입니다. 배포 Zorin OS이는 최대 5 레벨까지 재귀적으로 페이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페이지 요구 사항: 페이지를 구성 하는 모든 요소를 가져옵니다 (이미지, CSS 등). Fedora는 커뮤니티 지원 Fedora 프로젝트에 의해 개발 되 고 Red Hat이 소유한 g n u/리눅스를 기반으로 한 리눅스 배포판입니다. 사바나는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많이 다운로드를 제공 합니다 웹 사이트입니다. 그것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 인 오래 된 학교 웹 사이트 처럼 보인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려면이 웹 사이트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주로 알려져 있다 (OSS) 오픈 개발 프로세스로 사용 된다. 리눅스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그것을 수정 하는 코드를 해야 합니다 라이센스가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리눅스에 대 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많은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OSS를 다운로드 하기 위한 이러한 웹 사이트를 찾는 것은 조금 어렵습니다. 서버 배포판은 리눅스 커맨드 라인에 익숙한 고급 사용자를 위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서버 배포에서 기본적으로 사용 되지 않습니다. 서버 배포판은 아파치 같은 웹 서버와 DNS 같은 네트워킹 패키지와 백엔드 서비스를 실행 하는 데 유용, 웹 서버 또는 DNS 서버로 작동. Wget 유틸리티는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리눅스 커맨드 라인을 사용 하 여 웹에서 파일 및 이미지. 기본적으로-r 스위치는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 고 진행 되는 대로 디렉터리를 만듭니다. 난 당신이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위에서 언급 한 웹 사이트 목록에 대 한 명확한 개념을가지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나는이 목록이 당신에 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를 좋아한다면 친구 들과 공유 하십시오. 정말 고마워요. Freecode는 Unix 및 다중 크로스 플랫폼 소프트웨어 호스팅을 위한 최고의 가장 중요 한 오픈 소스 디렉토리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웹 사이트는 또한 소스 포지의 동일한 소유자에 의해 설립. 당신은 입력 파일 내에서 다운로드 파일의 큐를 설정 하 고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파일에 붙어 있어 밤새 다시 시도 하고있다 찾을 아침에 올 때 당신은 상당히 짜증이 될 것입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밤새 실행 하는 컴퓨터를 떠날 경우. “우분투”는 아프리카 언어의 “다른 사람에 게 인류”를 의미 합니다. 우분투는 데스크톱에 대 한 무료 리눅스 운영 체제. 커뮤니티 및 전문 지원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clobber: 기존 파일을 덮어쓰지 않습니다 (다운로드가 중단 되 고 재개 되는 경우에 사용 됨). 오늘은 당신이 어떤 비용 없이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몇 가지 웹 사이트를 공유 하는 여기입니다.

원할 경우 북마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어떤 순위 또는 인기, 단지 임의의 순서에 따라 하지 않습니다. 그럼 시작 해 봅시다. 리눅스 민트는 우분투 기반 배포판. 그것은 기본 솔루션을 제공 하 고 브라우저를 포함, 미디어는 자바를 지원 하 고 다른 구성 요소를 많이. 특징 사용자 정의 바탕 화면 및 메뉴 그것은 우분투 소프트웨어 리포지토리와 호환 됩니다. Centos는 커뮤니티 엔터프라이즈 운영 체제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됩니다. CentOS는 레드햇 엔터 프 라이즈 클래스 운영 체제 레드 햇에 의해 레드햇 기업 리눅스를 구축 한다. 다음과 같이 페이지의 모든 링크를 로컬로 다운로드 하는 것을 가리키도록-k 스위치를 사용 하 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혹시 오프 라인 보기에 대 한 아마도 전체 웹 사이트를 다운로드 해야하는 경우, wget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 포스 슈 비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는 또 다른 웹 사이트 포털입니다.